[언리쉬드] 레브 만렙 + 리트라비엔 득 언리쉬드

23렙 이후 어인덱을 맞추겠다고 약 일주일간 영고를 돌았으나 에릭을 제외하고 레어가 나오지않아 결국 메인퀘를 깨기로 노선을 변경했습니다.

그러나 24렙 해금퀘는 악명높은 물개펭귄비아 콤비.. 다른 분들이 펭귄이나 물개잡은 덱으로는 힘들다고 하셔서 결국 브리뷔 이후 두번째로 과금하여 로락실론 덱을 맞췄습니다.


참으로 간단한 로락실론+아쿠님덱

토파즈보다 화펄 만렙을 빨리 찍는 바람에 위치가 서로 반대입니다.. 얼마전 아쿠님 패치로 인해 쉴드만 있으면 미친듯한 평타딜이 뽑히면서 약 13턴까지 쉴드를 이용한 턴당 2~30만의 평타딜과 13턴 무적수면 이후 20턴부터는 로락 특유의 딜을 뿜어내며 승리하는 스타일입니다.


이것이 평소에 사용하는 필드정리용 브리뷔덱


보시다시피 쉴드 약간으로도 20만 평타딜이 나옵니다. 평소에는 화펄 쉴드만 1라인에 걸고 자동이면 알아서 처리

다시 메인퀘로 돌아가서 24렙 해금퀘는 로락실론덱 (토파즈 제외 전부 만렙) 으로 수월하게 깼습니다.

펭귄이 첫턴에 쉴드를 뺏어가면 많이 당황스러워지지만 토파즈의 수면만 처음에 잘 들어가면 펭귄은 평타만으로 4~5턴안에 정리됩니다. 체력이 약하거든요.

물개는 로락의 특징답게 20턴까지 수면이나 화펄 스킬로 버티다가 21턴부터 30턴까지 스택을 쌓고 스택이 20개 쌓였을때 어시에 있는 오닉스만 터트리시면 물개가 죽습니다. (대신 오닉스는 만렙이어야만 딜이 충분할겁니다) 이때쯤이면 가넷의 딜량이 엄청날테니(턴당 18000씩 올라가니 대략 평타가 20만이죠) 비아는 평타 2방에 순삭


30턴에 물개가 죽고 32턴에 비아까지 잡았습니다. 사실 저때까지 토파즈 체력회복스킬은 안 쓴 상태..

24렙 해금후 25렙 해금퀘 사이에 물개랑 펭귄을 다시 한번 잡아야하는 메인퀘가 있는데 역시 로락덱으로 전부 잡았습니다.

물개는 초반 평타 한번이나 두번 때리고 21턴 후 스택 풀로 쌓고 때리면 동반자살 적용후 레브 남아 승리 인정되고요.
펭귄은 약간 변수가 있지만 13턴에 잘만 잠들면 (멘마 있으신 분들은 무적수면 더 초반에 거셔도 되고요) 21턴 이후에 스택 10개 내외에서 정리 가능합니다.


+이 때 비아의 표정이 엄청 귀엽습니다 ㅎㅎ

그렇게 무난하게 25렙까지 해금후 로락덱 레이드를 시험해보려고 리트라비엔 레이드를 원트라이 킬했는데 갑자기 보상 첫장에 리트라비엔이 뜨더군요;;

평소 다른 레이드는 때려도 때려도 언커 커먼 파티만 하더니 정말 뜬금없는..

이제부터는 어인 패스트 좀 돌다가 정말 가망없으면 4지역 레이드나 열심히 뛰어야겠습니다.
그리고 멘마나 티세스 레이드도 포함해서 말이죠.


P.S 로락 아직 현역이에요. 아쿠님 찬양해!

덧글

  • 삐리삐릿 2014/03/03 10:32 # 답글

    핵평타 ㄷㄷ 전 4지역 들크가 좋다길래...설에 받은 들크 쿠폰을 아직 안쓰고있어요.
    하지만 3지역 뚫기가 좀 힘듦 ㅎㅎ
  • hexamania 2014/03/03 11:49 #

    4지역 루아르 들크 말씀하시는건가요? 그건 들크 쿠폰이 2장 필요해서..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