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야매] 6월 갤럭시 중기 우승 - 3 프로야구매니저

마지막으로 투수편입니다.

투수는 본래 타올의 강력한 장점이었으나 어째 지금와서는 타격과 많이 뒤집힌 느낌이 듭니다..

장타패치덕에 대부분의 투수들 방어율이 난리난 상황에서 보면 이번주는 제가 좀 특이했네요.






이번주 10승을 넘은 선발들의 모습입니다.

그렇지만 사실상 1 4 선발 두명이서 거의 40승을 획득한 셈이라.. 익페즈의 경우 가끔씩 시즌을 정말 제대로 타는 때가 있는데 아마 이번주가 그렇지 않았을까 생각합니다.

이번주 결과로 역대 갤럭시 최소방어율과 최다승 기록 갱신했습니다. 최다이닝은 불과 0.1이닝 차이로 실패..ㅠㅠ

가볍게 선수별로 평을 남겨보면

커강철 - 매주 이렇게만 해주면 커재응 쓸일도 없습니다.
엠동열 - 잘하는 주는 2점대 찍고 못하면 3점대찍는 전형적인 에이스 선발인데 이번주는 많이 실망스러웠네요.
레오스 - 레상윤이 초반 3경기를 너무 못해서 정말 몇달만에 돌아왔습니다만 생각보다 잘 해줬네요. 1이닝 11점 먹힌 그 이상한 경기만 아니었어도 2점대 가능했을것 같습니다.
익페즈 - 말이 필요없네요. 저 성적이 1이닝 8실점이라는 말도안되는 투수교체를 당하고도 이루었다는게 더 대단합니다.
아마 당분간은 또 이 기록이 안깨질듯합니다.





이번주 123중계들

확실히 포유석은 좋습니다. 패가 많은게 흠이지만 1중계는 정말 필승 상황에서만 나온다는걸 생각하면 저 방어율은 매우 만족스럽네요. 마지막 2경기 털린것만 뺐어도 정말 낮아졌겠지만 별 의미 없는 이야기죠.

그리고 레병석의 경우 거의 유일하게 레어중계중에 S 특능을 장착중인데 그래서 그런가 잘하네요. 이번주 정도면 레병석 커리어에서도 손에 꼽힐 정도입니다만 덕분에 이번주 필승 추격조는 무난했습니다.

그런데 포정수가 갑자기 길을 잃었네요. 저번주는 방어율이 안정적으로 2점대 진입하나 싶다가 다시 이번주는 하늘로.. 다음주는 레전이라 또 걱정이네요..





요즘은 클수원이 거의 셋업 고정되는 분위기입니다. 클카라서 프차 효과를 그대로 받는다는 점도 있고 변화 118 유지만 되면 포유석과 비슷한 스탯을 보여줄거라고 믿고있습니다. 실제로는 어떨지 봐야겠지만요..
이번주는 방어율은 높지만 BS가 거의 없어서 셋업맨으로서는 만족합니다.

포유석은 요즘 방어율 상당히 헤매다가 이번주 오랜만이 철벽 마무리를 보여줬네요.
프야매 마무리로서 0점대 방어율은 확실히 의미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제 마지막 고민은 클카중계를 만들지 말지 정도인데 현재 중셋마 상태를 보면 차라리 타자에다가 클카 외야수를 넣는게 더 이득같아 보입니다.

덧글

  • 시프리 2015/06/27 13:33 # 답글

    요즘같이 타자들이 뻥뻥치는 시뮬에서 혼자 미쳐날뛰는 익페즈군요 [...]
    아마 저 유일한 1패가 언급하신 1이닝 8실점한 경기겠지요? ㅋㅋㅋㅋ
    그 경기 빼곤 진 게임이 하나도 없다니 [...]
  • hexamania 2015/06/28 02:13 #

    아뇨 그 경기 승리입니다 (...) 1패는 9이닝 1실점 하고 완투패한 경기였어요 ㅋㅋ

    진짜 여러모로 판타지 야구한..
  • sia06 2015/06/27 18:02 # 답글

    익페즈 시즌 정말 제대로 탔네요 ㄷㄷㄷ 거기에 마무리 포동훈!!
  • hexamania 2015/06/28 02:15 #

    제가 기대하는 포동훈은 저런 성적인데 클동훈에 비하면 안정감이 심하게 떨어지네요 ㅠㅠ

    3주에 한번씩 털리는 시즌이 항상 옵니다..
  • 롯올러 2015/06/29 17:10 # 삭제 답글

    0점대 마무리는 ㄷㄷ;;; 타자진도 시원시원합니다 ~
  • hexamania 2015/06/29 23:29 #

    레전 오니까 언제 그랬냐는듯이..ㅠㅠ
댓글 입력 영역